Search

작가/작품 다채로운 전시 작가 작품! 아트 플랫폼 서울갤러리

 

    select product.* , fi.wm_filename, fi.wm_file_width, fi.wm_file_height from ( select pd.* from sp_work as pd ) as product left join sp_board_file as fi on product.wm_id = fi.wm_bid and fi.wm_main_yn = 'Y' and fi.wm_table = 'sp_work' where 1 = 1 and product.wm_email = 'thgus1867@naver.com' order by product.wm_sort desc, product.wm_id desc limit 0,4

박소현

SOHYEON PAKR

  • 1997년 생

  • 서양화

작품보기

학력 / 경력

2021 숙명여자대학교 회화과 (2022년 졸업예정)

전시회이력

2021 <지금, 우리 신진1>, 갤러리 기묘, 서울
2021 <초대작가 3인전>, 갤러리아 순수, 서울
2020 <아시아프 asyaaf> 홍익대 현대미술관, 서울
2020 < nevertheless展 >, 청파갤러리, 서울
2018 <기질展> 예술대학연합전시, 인사동 라메르 갤러리, 서울

수상이력

작가소개

일상을 모티브로, 사랑하는 관계에 대한 일상에 주목한다.
익숙하고도 새로운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 즉 사랑하는 것으로부터 오는 이야기는 고스란히 적는다. 순간의 인상에서 감정까지의 모든 것들을 기록한다. 이를 바탕으로, 애정이 갔던 물건으로 시작하여 동물, 사람까지의 관계에서 느낀 감정과 생각을 이야기로 전달하는 주제를 삼고 있다.

기억의 순간은, 형광색과 화려한 색채와 함께 자유롭고 즉흥적인 드로잉으로 표현된다. 작품 안에는 구체적인 형태부터 추상적인 요소들이 혼재되어 있다. 형태는 이야기의 주인공이나 주제로 표현되며, 그 당시 받았던 감정과 인상은 배경과 대비되는 색감, 어린 아이가 그린 듯 한 글자, 선 그리고 콜라주 등을 이용해 즉흥적이다.
또한, 작품 안에는 동물들이 등장하기도 하는데, 이는 주로 ‘나’,‘사랑하는 사람’ 을 대변하는 매개체이다. 동물을 통해 관계, 상황을 설정하여 동화적인 분위기로 낸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작품으로, 쾌활함과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작품 안에 자유롭게 그려진 상황을 바라보면서 각자의 이야기와 감정을 상상하고, 일상을 돌아보는 시각을 가져보길 바란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