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작가/작품 다채로운 전시 작가 작품! 아트 플랫폼 서울갤러리

 

    select product.* , fi.wm_filename, fi.wm_file_width, fi.wm_file_height from ( select pd.* from sp_work as pd ) as product left join sp_board_file as fi on product.wm_id = fi.wm_bid and fi.wm_main_yn = 'Y' and fi.wm_table = 'sp_work' where 1 = 1 and product.wm_email = 'artistyoonjinjo@daum.net' order by product.wm_sort desc, product.wm_id desc limit 0,4

조윤진

Jo yoonjin

  • 1986년 생

  • 서양화

작품보기

학력 / 경력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미술교육과 중퇴
성신여자대학교 서양화과 학사 졸업

전시회이력

2019 어서와 봄, 청와대 사랑채, 서울
2019 조윤진이 되고싶은 조윤진전, 조영아트스페이스, 서울
2019 테이프로 그려낸 초상, LG U+갤러리C, 서울

2019 like me, 갤러리 두, 서울
2020 조윤진개인전, YTN스퀘어, 서울

수상이력

작가소개

테이프란 물질문명의 산물로서 쉽게 예술적 가치를 발견하기 힘들다. 테이프는 무엇인가를 붙여서 치료하기도 하며 강제로 움직이게 묶어버리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즉 테이프란 사물이 찢기거나 온전하지 않을 때에만 효용가치가 있는 물질이다. 나는 우리 삶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테이프를 작업의 재료로 선택했고, 테이프라는 소재로 나에게 영 감을 주는 인물들을 주로 작업한다. 동시대 혹은 이전의 시대에 존재하고, 존재했던, 가깝고도 먼 유명인을 미술 재료로써의 최소의 비용인 테이프로 표현한다는 것은 그들과 관객에게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함이 아닐까.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 Top